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고삼농협몰 리뉴얼 관련 안내(필독!)

2020-12-02

안녕하세요, 고삼농협몰을 사랑하는 고객여러분 :)


고삼농협몰이 2021년 3월 8일! 새로운 얼굴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이에 기존고객분들의 데이터를 옮기게 되었는데요. (가입당시의 데이터 예:ID, 전화번호, 이메일 등)


이에 공지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비 SNS 로그인 회원]   


1. 신규몰에서 비밀번호는 아이디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시면 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로그인 후 꼭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2. 기존에 필수정보(성함, 휴대폰번호, 이메일) 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이전이 불가했기에 신규몰에 회원가입하시고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에 '기존몰회원문의' 항목을 선택하신 후,

     기존몰의 아이디, 성함, 휴대폰번호, 이메일 을 남겨주시면 기존몰에 보유하고 있던 적립금내역 확인해서 지급해드리겠습니다.

     (2021년 3월 31일까지 문의부탁드리며, 매주 금요일에 문의를 집계해서 순차적으로 지급드릴 예정입니다.)

 


[SNS 로그인 회원]


1. 솔루션 이전으로 인해 SNS 로그인을 해주신 분들의 데이터 이전이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신규 몰에서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다만, 신규몰의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에 '적립금지급요청' 항목을 선택하신 후, 기존 SNS 로그인 플랫폼(카카오, 네이버 등)과 신규몰 아이디, 성함을 남겨주시면

     기존몰에 보유하고 있던 적립금내역 확인해서 지급해드리겠습니다.

     (2021년 3월 31일까지 문의부탁드리며, 매주 금요일에 문의를 집계해서 순차적으로 지급드릴 예정입니다.)

     신규회원 가입 시 다양한 추첨 이벤트 및 적립금, 쿠폰 지급 등 더 큰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회원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위 내용 꼭 확인 부탁드리며


신규몰에서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 할인 혜택 , 멤버십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계속해서 고삼농협몰과 함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삼농협 안성마춤푸드센터
우)456-922 경기도 안성시 고삼면 신창길 82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 : 윤홍선 / 사업자번호 : 125-82-1134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3-경기안성-007호 / TEL : 031-671-7823 / E-mail : nh237102-1@nonghyup.com copyright @ 2014 고삼농협 안성마춤푸드센터. All rights reserved. 고삼농협의 모든 제품은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보호받고 있습니다.
승인없이 거래처 및 소매자업께서 이미지 무단 도용시 저작권법에 의해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